본문 바로가기

중고차수출/중고차수출 후기

nf쏘나타 폐차? no!! 중고차수출로 고가판매하세요!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업체 가온무역 121 번째 차량구입후기입니다!

시세가 많이 상승한 차량을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현대의 중형 차량인 nf쏘나타 차량입니다.

지금부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현대자동차의 중형 세단 ! NF쏘나타입니다 !

NF쏘나타는 2005년부터 출시가 되었던 모델인데요 ~ 출시된지 벌써 18년이나 된 차량이네요 ~

그래도 연식에 비해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아직까지 멋있는 모델인것 같네요 ㅎㅎ

그럼 NF쏘나타를 좋은 가격에 처분하는 방법에 대해 시작해보겠습니다 !

 
 
 

이번에 구매한 NF쏘나타는 2000CC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차량이었어요 !

2005년 형식의 차량이었고 주행거리는 22만키로 정도 운행되었습니다 ~

정말 18년이라는 세월이 무색한데요 ~

해당 2005년 NF쏘나타는 리비아로 완차 판매 되었습니다 !!

 

NF쏘나타는 세타엔진이 장착된 차량이에요 ~ 세타엔진에 대해서 아시나요 ~?

세타엔진의 고질적인 결함이 있는데 바로 시동시 또는 운행시에

실린더가 엔진 벽을 긁는 소리인 딱딱딱딱 소리가 나는 점이에요 !!

하지만 해당 2005년 NF쏘나타는 다행히도 세타엔진 이슈없이 엔진 상태가 양호했어요 ~

 
 
 

또 NF쏘나타는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되고 있는데요 ~ 아시다시피 리비아는 더운나라죠 !

그래서 검은색 차량은 실내온도를 높이기 때문에 비선호하는 색상입니다 ! 흰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아요

때문에 검정색인 이유로 이 부분은 감가가 진행되었습니다 ㅜㅜ 흰색상은 가격이 더 올라가요 !!

그리고 주행거리는 가격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아서 좋습니다 !!

 
 
 

해당 2005년 NF쏘나타는 선루프는 장착되어있지않고 스마트키가 장착이 되어있었어요 !!

그러나 사제로 장착한 스마트키여서 오히려 가격이 감가되었습니다 ㅜㅜ

해외에서는 AS문제로 사제용품을 비선호하기때문에

실내, 실외에 사제용품으로 튜닝이 되어있다면 가격 감가 사유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큰 사고이력은 감가되지만 세월의 흔적이나 문콕, 단순교환 등은 감가되지 않아요 !!

오늘의 차량 2005년 NF쏘나타는 큰 사고이력은 없는 차량이었어요 ~

하지만 사진을 보시는것처럼 범퍼에 구멍이나고 휀더쪽이 부식이 진행되어 감가가 이루어졌습니다

 

오늘의 차량 2005년 NF쏘나타는 2023년 5월 23일 경기도 의왕시에 직접 방문드려 구입, 인수하였습니다 !

가온무역은 전국어디든지 차주님 집 앞으로 가서 차량을 구매하고 있어요 ~

제주도도 가능하니 전국에 계시는 차주님들 연락주세요 !! ^___^

 
 
 

오늘의 포스팅을 보시고 내 차의 대략적인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 위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화와 카카오톡으로 연결되게 해놨습니다 !! 가온무역은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요 ~

그러니 편하신 시간대에 연락주시면 되십니다 ^___^

 
 
 

가온무역은 차량말소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 개인차량이시라면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만 있으면 돼요 !!

그럼 영업일 기준 하루만에 말소증이 나오고 차주님께 메세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그럼 이 말소증으로 보험해지만 하시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돼요 ! 정말 간편하죠 ~?

그리고 가온무역은 차량 인수후부터 생기는 모든 법적문제에 대해 제가 다 책임지고 있습니다 !! 믿음직하죠?!

 

오늘 2005년 NF쏘나타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 어떠셨나요 ? 도움이 되셨나요 ?

그럼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오늘 비가 많이 오는데 들어가시는 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