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수출/중고차수출 후기

2002년 옵티마 판매 중고차수출 시세가 1등입니다!

안녕하세요! 가온무역 티스토리 16번째 차량 구입후기 포스팅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부품용으로 아주 인기가 많은차량인데요!

20년이 넘는 차량이지만 아직도 100~180만원이라는 높은 가격에 판매가 되는 차량입니다.

바로 옵티마 차량인데요~ 그럼 옵티마 중고차수출 시세를 알아볼까요~?

오늘의 주인공 옵티마 차량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같이 옵티마 차량입니다. 옵티마는 기아의 중형 차량으로서 2001~2005년도 까지 출시된모델인데요. 당시 경쟁모델은 현대의 뉴 ef쏘나타, 그리고 대우의 매그너스, 삼성의 sm520 정도가 있겠네요

당시에는 뉴ef쏘나타와 그랜져xg, 그리고 삼성의 sm520 차량이 워낙 판매량이 많아서 

국내 판매량은 그렇게 많은 편은아니였어요^^;;

일반형인 옵티마, 고급형인 옵티마 리갈 차량으로 나뉘게됩니다.

당시 중형 차량임에도 조금더 고급스러운 이미지인 sm520 차량과 현대의 그랜져가 한체급 낮춰 2000cc급 차량을 출시한것에 의식한것인지 옵티마는 고급형인 옵티마리갈과 일반형 두가지를 출시하게 됩니다. 

이번에 보시는 차량이 옵티마 리갈차량이구요^^ 출고가는 다르지만 현재 중고차로 판매되는 중고차시세는

두가지 모델 모두 동일한 가격에 판매가 가능하신 차량입니다!

1800cc,2000cc,2500cc 가솔린 차량이있습니다. 아 물론 lpg차량도 있구요!

2000cc 뿐만아니라 2500cc 차량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당시 2500cc에는 순정 배기음을 조금 추가해줬기때문에

약간 뭐랄까요... 달리는맛을 느끼게 해준 차량입니다. 이번에 보여드리는 차량은 2000cc 지만 실제로 저도 2500cc 차량을 운행해봤는데 같은 차라고는 믿지못할만큼 주행하는 스타일이 달랐습니다

하지만 옵티마, 옵티마 리갈 차량과 마찬가지로 현재 두 배기량의 중고차시세는 동일합니다!

옵티마는 오히려 저연식이 가격이 더 높습니다.

부품용으로 판매가 되는 옵티마는 가격 측정이 조금 독특한 형식으로 이루어 지는데요!

2001~2002년인 저연식 차량이 오히려 2003~2005년식의 고연식 차량보다 판매하실때 받으시는 금액이 높습니다.

이는 옵티마에 속해있는 부품의 가격이 2001~2002년 저연식에 탑재한 부품의 가격이 더 높기 때문이에요!

조금 독특하죠~? 오히려 더 오래된 차량을 가진 차주분들께서는 조금더 유리한 조건입니다!

lpg 차량도 많아요!

옵티마가 출시된 시기에는 승용차량은 거의 디젤차량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옵티마도 디젤로 출시된 차량은 없는데요! 대신 가솔린 만큼 많은 판매량이 있던 연료가 lpg차량입니다. 택시로도 판매된 차량이 많기때문이에요!

가격 차이는 크지 않지만 현재 해외로 수출되는 옵티마의 경우 가솔린 차량이 lpg차량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부품용으로 판매되는 차량이다보니 여러가지 장점이있는데요!

첫번째, 사고이력에 의한 감가가 없습니다. 어차피 해체될 차량이라서요!

두번째, 주행거리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차체로 주행할 차량이아니 라서요!

세번째, 외관이 안좋아도 완차보다 감가가 적습니다, 해당부품을 안쓰면 그만이라서요!

지금 바로 상담 받아보세요~

 

유선상으로도 상담이 가능하지만, 유선상으로 직접 연락 주시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카카오톡 채팅을 이용해보세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저와 바로 상담하실수있는 카카오톡 채팅창으로 오실수있답니다!

가온무역은 1년 365일 연중 무휴로 운행되고 있으니 언제든지 친절하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제가 직접 방문드려 구입한 차량이에요!

해당차량은 제가 직접 경기도 광명에 방문드려 차주분을 만나뵙고 인수한 차량이에요!

차량 인수날짜는 2023년 2월 17일에 인수한 차량이랍니다~

차주분을 만나뵙고 차량 인수증과 계약서도 꼼꼼하게 작성을 해드렸어요!

저희 가온무역에서는 차주분께서 편하신 장소로 언제든지 방문드려 인수하고 있습니다.

차량 인수시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등록증 원본, 신분증 사본 이렇게 2가지만 준비해주세요!

영업일 기준 하루면 말소가 완료됩니다!

차량 인수후 영업일 기준 하루면 차량 서류정리가 완료되며 차량 말소등록사실증명서가 발급되요!

발급된 서류는 차주분께 문자메시지로 한분한분 전달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아참, 차량 인수 직후부터 말소전까지 차량에 일어나는 모든 불미스러운 상황(사고포함)은 저희

가온무역에서 전부다 책임 지고 있으니 인수후에도 걱정 없으시겠죠~?

자~ 오늘 준비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일도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오늘도 제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