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수출/중고차수출 후기

NF쏘나타 트랜스폼 판매, 중고차수출 시세가 가장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업체 가온무역 111번째 차량 구입후기입니다!!

오늘은 중고차수출 시장에서 정말 핫! 한 차량~ NF쏘나타 페이스리프트 버젼인

쏘나타 트랜스폼을 소개해드릴건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현대자동차의 중형 세단 nf쏘나타 트랜스폼 입니다 !

정말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차량인데요 ~! 해당 NF쏘나타 트랜스폼은 출시된지 14년정도 되었어요

그래서 내수판매나 폐차를 고민하시다가 중고차수출을 알아보시고 중고차수출판매 하셨는데요 ~

오늘 NF쏘나타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그 꿀팁 ! 알려드리겠습니다 ~!!

 
 
 

해당 NF쏘나타 트랜스폼은 중고차수출시장에서 비인기 색상인 검정색이었습니다 !

더운 국가로 수출되는 특성상 검은색은 선호하지 않아요 ㅜㅜ 그래서 감가사유가 됩니다

또한 옵션은 썬루프와 순정 스마트키를 선호해요 !

해당 NF쏘나타 트랜스폼은 선루프는 없었지만 순정 스마트키가 장착이 되어있었어요 ~

 

여러분들 !! NF쏘나타 트랜스폼에 세타엔진이 장착되어 있는 것을 아시나요 ?

그런데 세타엔진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어요 ㅜㅜ 그것은 시동 또는 운행시에 딱딱딱딱 소리가 나는 것인데요

해당 NF쏘나타 트랜스폼 차량이 세타엔진 특유의 엔진 불량 소음이 있었어요 ㅜㅜ

 

 

세타엔진 불량 소음을 알려드리려고 동영상을 준비해봤는데요 !

동영상을 보시면 딱딱딱딱 소음이 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클릭하셔서 시청해보세요 !!

 
 
 

그리고 외관상 부식은 크게 없지만 도장면이 많이 바래서 감가가 되었습니다 ~ 큰 사고이력 또한 없었어요 !

또 중고차수출에선 주행거리가 감가사유가 아니기때문에 택시부활이나 렌트부활 등 영업용 차량도 가능해요 !

 

해당 NF쏘나타 크랜스폼은 2023년 5월 8일 경기도 부천시에 제가 직접 방문드려 구입한 차량입니다 !

가온무역은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어디든지 차량 판매가 가능해요 ~

그러니 전국에 계시는 차주님들 편하게 문의주세요 !!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내 차량의 대략적인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 위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바로 전화와 카카오톡으로 연결되게끔 해놨습니다 !! 가온무역은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이 가능해요 ~

그러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____^

 

차량 인수 후 말소까지 진행해드리는데요 ~ 개인차량 기준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만 있으면 돼요 !!

서류도 간단하죠 ?! 영업일 기준 하루면 말소가 완료되고 차주님께 메세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그 말소증으로 보험해지만 하시면 모든것이 끝납니다 !! 정말 간편하죠 ㅎㅎ

거기다 가온무역은 차량 인수후부터 생기는 모든 법적문제를 제가 책임지고 있어요 !!

 

오늘 NF쏘나타 트랜스폼 차량 폐차하지마시고 중고차수출하는 법 알려드렸는데요 ~

어떠셨나요 ? 도움이 되셨나요 ?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

저는 언제나 친절히 상담해드려요 ^__^

그럼 남은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